Service
모든 수리는 1:1 부품(정품) 교체로 진행하는 관계로, 파워 문제가 발생하면, 메인보드를 교체 또는 수리를 진행합니다.
소프트웨어 수리진행 절차
고장전 상담확인후 비용안내및 중요자료확인, 자료백업,데이터 백업, 사용자 환경 복원
고객만족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후에도 고객님의 사용패턴에 맞는
컴퓨터관리 메뉴얼을 제시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드립니다.
하드웨어 수리진행 절차
고장전 상담,하드웨적인 관리수준 상담,자료백업,비용안내,수리진행,재발생방지를 위한 사용법 안내,보증기간 안내
About the service
모든 노트북은 메인보드 등 회로, 칩 형태로 부품이 집약되어 있습니다.
모든 수리는 부품(정품) 교체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그래픽카드, 랜포트, 전원(파워) 등에 문제가 발생하면 메인보드 교체 등 고가의 수리로 진행하는 것이 보편적인 방법입니다.
메인보드 부분 수리 등으로 충분희 수리(사용)할 수 있어도, 교체 등의 안내를 받으신 후 비용문제로 사용 포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국내외 브랜드 컴퓨터 수리 경험으로 전문 기술력, 전문 교환/수리 장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장 증상에 따라 적절하고 합리적인 수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이상 센터를 고객님께서 직접 번거롭게 방문하시실 필요가 없습니다.
유선(전화) 접수를 진행해 주시면 담당 엔지니어가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 후 편한 시간에 방문 진행하고 있습니다.